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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사 마케팅 활동 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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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잇츠토템 2020. 6. 16. 0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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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사 마케팅 활동 통제



연구에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고 배운 것을 계속 연구함으로써, 여러분은 분명 제휴 마케팅을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십시오.


당신이 얻은 지식은 더 높은 수준의 성공으로 이어질 것이다.


성공으로 가는 길을 잘 갈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독자 여러분과 제휴사는 독자 여러분의 쿠키를 이용하지 말아야 한다.


불필요한 쿠키를 첨가하는 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짜증나게 할 뿐이고, 아마도 그들을 외면할 것이다.


그러나 고객 클릭 스루 추적을 방해하고 악성 바이러스까지 전송할 수 있는 잠재력도 갖고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마다, 어떻게 그 회사가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만들어진 주문을 추적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조사를 해보라.


고객이 우편이나 전화로 주문을 할 경우 제휴사 ID가 구매와 연동되지 않으면 수수료를 많이 놓칠 수 있다.




일단 많은 돈을 들여왔으면 가입한 프로그램에 연락해서 더 많은 돈을 요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충분한 판매를 창출하고 있다면, 당신이 가입한 마케팅 프로그램은 당신을 계속 유지하기를 간절히 바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에 대해 방문객들에게 솔직하고 직접적이면,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을 긍정적으로 볼 가능성이 더 높다.


제휴 마케팅에 관한 한 정직은 여전히 최고의 정책이다.


당신이 정직하다고 느끼는 방문객들은 당신을 추천에 이용하기 쉽다.




비효율적인 파트너를 매월 교체하여 제휴사 네트워크를 효율적으로 유지하십시오.


어떤 계열사가 진정으로 귀사에 혜택을 주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의 팀에서 저조한 성적을 거두는 것은 당신을 위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준다.




계열사가 이메일로 보내면 해야 할 일의 궤적을 잃어버리기 쉽다.


메모장 또는 Word 문서에 중요한 할당을 저장하면 시간이 절약되고 작업 생산성이 향상된다.


문서를 참조하여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이미 포화 상태인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려고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품질을 강조하는 것이 제휴 마케팅의 모범 사례로 여겨지지만, 당신은 품질과 인기를 혼동하지 않도록 확실히 하고 싶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선택하는 것은 앞으로 치열한 경쟁을 의미한다.


너는 돈을 벌지 못할지도 모른다.




비밀 링크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러한 연결 고리를 확실히 하지 않고 바로 계열사로 연결되는 연결 고리로 당신의 컨텐츠를 잠입하는 특정한 기술이 존재한다.


이럴 때는 앞에 서야 한다.


링크를 클릭해도 독자들이 속지 않도록 링크의 맥락이 명확해야 한다.




제휴사를 선택하기 전에 목표 대상 고객 및 목표를 파악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교통량을 늘리고 청중들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려면 매출 전환 비율이 좋은 업체를 선택하십시오.


목표는 1% 정도.




왜 당신의 계열사가 당신과 그들에게 적합한지 독자들에게 설명하라.


이것은 독자들과 신뢰를 쌓고 그들이 이용당하고 있다고 느끼지 않을 필요가 있는 정보를 그들에게 제공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시간을 내어 다음 행동을 계획하고 이러한 조언들을 명심한다면, 당신이 관여하기로 결심했을 때 희망했던 긍정적인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그러니 이 조언들을 포함한 행동 계획을 세우고 일을 시작하라!